본문 바로가기
💑 국제연애

지구의 날 선물

by 비엔나댁 소아레 2020. 4. 23.
반응형

 

나는 꽃을 좋아한다. 

 

꽃 선물하는 것도 좋아하고 받는 것도 좋아하고. 

 

언젠가 친구 집에서 꽃병에 든 꽃을 보고 나도 꽃다발 받고 싶다~ 하고 남친한테 말했더니

 

"꽃다발 사는건 환경에 좋지 않아. 꽃 재배하는데 얼마나 많은 이산화탄소가 발생되는지 알아?"

 

 

. . . . . .

 

 

로맨틱하지 않다 징징댔더니 그럼 직접 꽃을 심잖다.

 

그래서 진짜 두 달 전에 집에서 직접 심은 꽃 씨앗. 

 

무슨 꽃인지 모른다. 작년엔가 길거리에서 환경캠페인을 위해 나눠준 공짜 씨앗이다.

 

그러고 보니 작년 이맘때 지구의 날 때문에 나눠줬던 것인가...!! 🤭

 

 

 

아무튼.. 싹도 금방 틔워내더니 폭풍 성장. 

 

줄기가 두꺼워지고 키만 엄청 커서 꽃은 언제 보나 했는데

 

어느새 저렇게 꽃봉오리들이 끝에 매달렸다!!! 

 

 

그걸 가리키며 남친은 "이거 봐, 내가 이렇게 로맨틱하게 꽃을 준비했잖아. 심지어 이건 계속 키울 수도 있어!" 하는데

 

 

넌 어쩜 그렇게 맞는 말만 하니 ㅋㅋㅋㅋ

 

 

 

물론 형형색색의 화려한 꽃다발을 좋아한다. 

 

하지만 매일 아침마다 할아버지처럼 정성스레 꽃에게 물을 준 널 생각하면

 

이게 산 꽃다발보다 더 값진 꽃 선물이야❣️

 

  

어떤 꽃이 필지 모르니까... 기다리는 게 또 설레네? :) 

 

.

.

.

.

.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만개한 꽃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